W.

W4. [대구] 웨딩반지 투어 2탄 (뮤오르, 수누주얼리)

우다코 2025. 4. 11. 18:40

웨딩밴드 투어 두번째!

다양한 글들을 찾고 읽어보면서 눈에 들어온 두 곳.

뮤오르와 수누주얼리

두 곳다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하는 곳이어서 예약을 하고 시간에 맞춰 방문했다.

 

🌿 뮤오르(MUORR)

주소 :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492-10 MUORR

주차 : 지정주차 - 국제주차장 이용가능

 

혹시나 당일 방문이 가능할까 싶어서 전화해봤지만 예약 손님때문에 힘들다고 하셔서

바로 다음날 비어있는 시간에 예약하고 방문했다.

 

다음날, 방문하기 전 점심 먹고 시간이 좀 비어서 산책을 조금 했는데 마주친 길냥이!!

이날 햇빛이 너무 좋았는데 길 중간에 떡하니 누워서 애교부리고 있오따 🐱💛

덕분에 힐링하구 뮤오르로 총총

 

깔끔한 벽면에 심플하게 적혀있는 뮤오르

왠지모르게 갬성이 넘칠거 같은 느낌을 받으며 입구로가서 벨을 누르면 문을 열어주고 안내해주는 분이 나오신다.

 

상담하는 테이블에 앉으면 취향에 따라 음료를 준비해주시고 기다리면서 패드에 준비된 사진을 넘기며 반지가 어떤게 있는지, 취향인게 있는지 둘러본다.

음료가 나오면 우선 간단하게 취향 조사(심플, 화려 등등)하고 본격적으로 반지를 보고 착용해보는 시간!

 

그리고 본격적으로 반지 토너먼트 시작!!
한 칸씩 이동하면서 취향에 맞는 반지, 추천 반지들을 착용해보고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걸 하나씩 추려가는 시스템이에요.

우리의 취향은 심플한 디자인. 우리가 고르는 디자인을 보시고는 취향에 맞게 추천해주셔서 선택하기 조금 수월했다.

 

후보고 4가지 종류를 고르고나면 매장 옆에 자연광이 잘 나오는 곳으로 안내를 해주신다. 

거기서 자연광에서 반지를 비교해보고 의견을 천천히 나눈 다음 알려달라고 한다.

이렇게 둘만 의논할 수 있게 시간을 주는건 매우 만족스러웠다!

채광에 따라 느낌이 또 달라지니까 이것저것 착용해보고 제일 마음에 드는 두가지를 추렸다.

cuddle band

최종적으로 고른 두 디자인 ㅎㅎㅎ

첫번째는 디테라에서 본 디자인과 매우 유사했고 다이아가 없지만 반짝임이 예쁘게 느껴졌다.

두번째는 심플하고 무난해서 남친이 마음에 들어했던 디자인이다. 남자 반지는 다이아가 없고 여자꺼에만 작은 다이아가 4개 들어간다.

 

💸 견적은 14K, 18K 기준으로 200만 원 초~후반대
정찰제로 운영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디자인 확인 가능해요.

 

 

 

☕ 수누주얼리

주소 : 대구 중구 동덕로 36-11 1층

주차 : 김광석 거리 공영 주차장 등

 

마지막 웨딩밴드 투어는 수누주얼리로 정해졌다.

여기는 내가 가보고싶어서 예약한곳!

 

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상담실로 안내 받고 기다리는 동안 태블린으로 사진을 넘겨가면서 우리 취향의 디자인을 골라 놓으면 맞게 보여주신다고 했다.

(수누주얼리는 바닐라라떼 맛집이라 소문이 자자하니 한번 마셔보길 추천해용ㅎㅎㅎ 버터링 같은 쿠키도 작은거 주신다.)

 

매니저분께서 오셔서 우리가 고른 사진을 보며 우리의 취향을 보시더니 심플하면서 선이 라운드로 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것 같다고 말씀해주셨다. 몰랐는데 보니까 전부 그런 느낌..! 

 

본격적으로 반지를 보고 착용해보는 시간! 

칸 별로 비슷한 디자인 위주로 해놓으셨다고 ㅎㅎ 사진에 하트 누른것을 우선 보여주시고 추천도 해주신다.

그렇게 총 4개의 디자인을 골랐고 해가 다 저물기 전이라 정원으로 나가서 다시 다 착용해보며 자연광에서의 느낌도 확인하는 시간을 주신다.

다시 최종으로 3개를 고르고 이제 다시 찾아온 고민의 시간^^

다시 자리에 착석하면 매니저분께서 두분이 의견을 나누라며 자리를 비켜주신다.(이 부분 좋았음!)

우리는 고민 끝에 1번은 제외시키고 2,3번 중에 고르기로 했다.

2번은 남자 반지가 심플해서 남친이 마음에 들어했다. 여자 반지는 이쁜데 너무 반짝여서..부담^^

3번은 디자인이 둘 다 마음에 들어했는데, 남친은 다이아가 없었으면 해서 물어보니 없게 할 수는 있지만 그만큼 금이 채워지니 금액 변동은 없고, 다만 다이아 없는 버전의 제품이 없어서 직접 볼 수 없어서 망설여 졌다.

 

수누에서 최종으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은 3번 서담으로 낙찰!

💸 견적은 14K 기준으로 200만 원 초반대

(수누의 경우 기본 할인과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면 추가 5% 할인도 해주셔서 금액적인 부분도 마음에 들었다.)

다양한 서비스도 안내해주셨는데 설명을 정말 잘해주셔서 귀가 팔랑팔랑ㅎㅎㅎㅎ

 

👉 참고: 4월 첫주 기준, 곧 금액 인상이 예정되어 있다고 하니 빠른 방문 추천!

 

 

💍 우리의 최종 후보는?!

  • 뮤오르의 Cuddle Band
  • 수누의 서담

디자인은 뮤오르가 좀 더 심플하고, 남자친구 취향에 제일 맞았던 반지.
수누는 가격도 괜찮고 디자인도 예뻤지만,다이아 없는 버전을 실물로 볼 수 없다는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둘 다 너무 좋은 곳이어서 아직도 고민 중...

조만간 최종 선택 후기로 돌아와 볼게요!!